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

오산 오색시장 야채, 과일 가장 저렴한 곳!

반응형
오색시장 야채 과일 제일 저렴한 곳 찾는다면
맛에는 지장없는 B급채소 골라가기
간판없는 야채가게 

 

 

 

집근처에 식자재 마트가 있어 자주 애용하는 저 이지만,

물품마다 오색시장이 훨씬 저렴한 물건들도 많이 있어요!

 

계절 과일 또는 제철 야채 등은 시장이 많이 저렴해서 이용하는 편입니다.

자주 다녀보니 시장 내에서도 가격도 비교가 되더라고요,  

해서 가장 저렴한 청과물 파는곳 소개해 드릴게요😊

 

 

이곳은 간판이 없습니다! 해서 하나로 축산 오산점을 찾아가시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 2주차장 기준, 등지고 왼쪽으로 3분정도 직진만 하시면 된답니다!) 

 

*

같은날 집 앞 식자재 마트 기준

사과 5개 = 9천원

가지는 5개 = 2천원 

 

 

*

큼지막한 사과 4개 = 5천원

통통이 가지 = 1천원

콩나물 = 5백원

 

 

많이 저렴하게 샀네요ㅎㅎ

아이들 유아식을 자주 만드는 저는 저렴한 야채가 너무 감사할 따름이네요,

그때그때 저렴한 물건으로 반찬해주곤 한답니다,

가지와 콩나물 다져서 집에있는 다진고기와 함께 유아 짜장밥 만들어줬어요😊

 

이곳 청과물 가게는 

선물용을 하기보다 그날그날 반찬 식재료 사기에 적합한 곳이에요:)

 

선물용 과일은 제 2 주차장 바로앞에 있는 과일가게 2곳이 괜찮은거 같네요!

 

 

 

여기까지 오산시장 가장 저렴한 청과물가게 소개였습니다!

반응형